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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G-3D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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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사 :   Panason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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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준 H.P : 010-6352-3579

 

 

 

일체형 풀 HD 3D 카메라 레코더

세계 최초일체형 두 눈있는 풀 HD 3D 카메라 레코더

 

업무용으로 세계 최초  일체형 두 눈있는 풀 HD 3D 카메라 레코더입니다.

기존의 3D 카메라 시스템은 2 대의 카메라를 감싸고 평행

 하프 미러를 끼워 수직으로 교차하도록 대규모 시스템에서 촬영에 세심한 조정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반면이 제품은 렌즈 2 개의 207 만 화소 3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 헤드 2 개 메모리 카드 기록 부 2 기가 하나의 케이스에 일체화되어 있으며

기존의 3D 카메라 시스템에 비해 크게 저렴한 가격으로하고 작고 높은 기동력을 발휘하고

유지 보수에도 우수합니다.

 

 

 

조정 기능과 좌우 그림 지체 자동 보정 기능을 탑재한 

광학 부는 두 눈 렌즈 방식을 채용함으로써

조절 외에 좌우의 그림 차이를 자동 보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3D 카메라 시스템은 PC와 외부 비디오 프로세서 등에서 보정해야했지만이

제품은 카메라 본체에서만 자동 보정, 신속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3D 영상에서도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메모리 카드에 파일 기반수록

 

좌우 풀 HD 영상을 2 개의 SDHC / SD 메모리 카드에 파일 기반 (AVCHD 포맷)으로 기록할 수 있고

다른 미디어에 비해수록시 높은 신뢰성을 발휘하는 한편,

기계리스는 유지 보수 비용의 대폭적인 절감 가능 비선형 편집 시스템과 친화력이 높고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제공합니다.

 조정하여 스테레오 비전했을 때 어떻게 보이는가 다른진다.

AG - 3DA1는 카메라 본체의 다이얼을 홍채 작업과 전환하여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하고있다.

 

 

카메라 IRIS / CONV. 스위치를 CONV.

전환 전화를 돌려 LCD / VF에 "C00 ~ C99" 표시된다.

, 촬상소자에서  사이의 거리를 나타내며, C00에서 약 2.2m, C80에서 약 14m 정도 거리가된다.

화면은 C00 ~ C99보기 전용 확인할 수있다.

기사 초판 때, "제품 버전은 미터가 표시 화면 수있게된다"고 설명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아직 검토 단계에서 결정 사항은 아니었기 때문에 기사 본문을 수정하겠습니다했습니다 .

 멀리 설정하고 피사체를 가까이하면 뛰어 양이 매우 커지고 안정 피로

이중 이미지 인식 (입체와 알 수없는) 등 생체적인 영향을 낸다.

3D 촬영은 사전 구성 및 촬영 계획을 세우는 등 준비를해야 될 것이다.

 

C00 (약 2.2m)의 점에  둘 경우,

피사체가 촬상소자에서 1.2m 정도 근접 눈의 피로와 이중 상 감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것으로 전망 한다.

3D 컨소시엄 등 관련 단체의 지침 수립이 시급하지

만 촬영 편집시 급격한 를 이동하거나 크게 뛰어 남용은 피해야 것이다.

 

3D 그림 연대기 산출 방식

 

AG - 3DA1의 촬상소자 1 / 4 "MOS × 2, 기록 방식은 AVCHD가되고 있다.

어떻게 두눈의 그림을 AVCHD으로 기록하는 것일까.

그 대답은 본체 뒷면의 SD 카드 슬롯에 있었다.

 

 

SD 카드 슬롯은 2 개. L과 R의 구멍이있다.

끝으로 오른쪽 눈의 동영상 데이터와 왼쪽 눈 동영상 데이터는 별도로 AVCHD 파일로 기록된다.

음성은 L 쪽 (왼쪽 눈의 쪽) 카드에만 녹음되고 R 측면 (오른쪽 눈 쪽) 카드는 그림만을 기록하도록한다.

이것은 편집시 편의를 생각한 것으로, L 측면 R 쪽 각 클립의 시간 코드는 설치하고 있다.

편집할 때, L의 카드로만 편집 및 3D화할 때, R 쪽이 양화를 좋겠다는 생각에 의한 것이라고한다.

참고로 카메라에서 수행 클립의 삭제, 카드 포맷하는 등의 작업은 1 번에 두 SD 카드에서 실행된다.

 

 

카메라에서 3D 영상 출력이지만, AG - 3DA1은 오른쪽 눈 왼쪽 눈의 개별 HD - SDI 출력이 제공된다.

이 그림을 회사의3D 모니터 BT - 3DL2550각들을 입력하면 3D 표시가 가능하다.

 AG - 3DA1는 HDMI Ver1.4 규격의 HDMI 단자가 마련되어있다.

회사 가정용 3D VIERA 등에서도리스트 수있다.

 

편집 및 배포

 

3D로 촬영한 영상은 어떻게 편집하고 배포하는 것이 가능한 것인가.

3D 편집은 지금까지 인하 효과 이외에도 커팅 포인트 대폭 이동하거나

의도하지 않은 사진이 실패했다는 재배치 등의 공정이 필요하다.

재배치는 현재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직접 조정할 수 없다.

일부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는 유료 타사 플러그인 소프트웨어 (Macintosh 환경이라면 Stereo 3D Toolbox)를

사용하는 경우  조정은 가능하지만 비교적 고가이다.

재정리를 실행해야 촬영시 해상도로 유지는 가지 않더라도,

어느 정도 쉽게 3D수록 Blu - ray 디스크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3D 영상 기록 방식은 사이드 바이 사이드라는 공식이있다.

1920 × 1080의 화면에 가로 방향으로 압축하여 좌우의 그림을 모두수록하는 방식이다.

가로 해상 감이 떨어진 것이다, 인간 시각은 가로 해상도에 대한 수직 방향의 해상도보다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그리 큰 화질 저하를 느낄 수 없다고.

 

편집할 때 두 눈 이미지를 960 × 1080의 이미지를 압축하고

왼쪽에 왼쪽 눈의 영상 오른쪽 오른쪽 눈의 그림을 배치한 데 Blu - ray 화한다.

이것을 3D Ready 모니터로 감상하고 모니터 설정을 병렬 설정하면 3D에서 시청이 가능해진다.

이 병렬 방식은 위성 BS11 디지털 3D 방송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현재의 방송 방식을 그대로 3D 영상이 전달되므로 현재 3D 방송 표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카메라 제원 및 기능 

평가기를 위해 최종 사양은 없지만, 감도에 대해서는 1 / 4 "MOS의 촬상소자 2 장 것으로,

1 / 3"MOS를 사용하는 회사의AG - HMC155U등과 비교하면 다소 어두운 전망이다.

줌 배율은 지금까지 2D 카메라와 달리 3D 영상 연출 가능 및 확대 / 축소하는 그림에

의한 생체적인 효과도 고려되고 5 번 정도되는 것 같다.

렌즈의 초점 거리는 평가기에 그다지 손색없는 느낌 이었지만이 시점 제조 업체도 인식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35mm 기준으로 30mm ~ 40mm 사이에서 최종 조정하고있다는 것이다 .

카메라 ND 광학 필터는 마련되어 있지 않다.

 

기타 오토 아이리스, 오토 포커스,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다.

이것은 두 눈있는 3D 카메라이다 따라서 3D 영상 제작시 좌우 카메라 화각과 초점, 홍채가 일치해야합니다.

특별 흔들어 보정 렌즈 쉬프트 등의 방법으로 진동을 보완하기 위해

좌우의 그림이 의도하지 않게 다른 가능성에서 생략한다.

그러나 포커스 대해서는 누르고있는 동안에만 자동 초점을 사용할 수 PUSH AUTO 버튼을 제공하고있다.

카메라 영상 조정 기능으로 회사의P2 카메라 레코더 AG - HPX175동등한

시네마감마 같은 감마 조정 기능을 갖게 예정이라는 것이다.

 

LCD / VF는 3D 디스플레이가 아니다. 좌우 카메라의 영상을 혼합시킨 MIX 표시하거나, 한쪽 당 단안 표시한다.

단안보기에서 화각의 확인 등을 촬영 중에 사용하고 MIX 모드는 설정을 사용한다.

MIX 모드에서 볼 때 왼쪽과 오른쪽 그림이 겹치는 부분이 된다.

화면 속 의도 점을 설정하는 경우 효과적인보기이다.

 

이번 사용하여 3D 카메라 촬영은 사전에 촬영 계획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핸디에서 사용하거나 줌,  2D 이상 시청자의 건강 피해에 유의할 필요가있다.

잘라 %가 있고, 사전에 가능 영상 촬영에 사용이 중심이되는 것은 아닐까.

 

 

그리고, 촬영 현장에는 3D 디스플레이있는 모니터가 촬영 현장에서 필요하다고도 느꼈다.

실제로 촬영하고있는 그림이 얼마나 뛰어 양인지 얼마나 듣기에 고통이있는가,

그것은 진짜로 3D 감상하지 않으면 잘 모른다.

 

이번에 동시에 선보였다 3D LCD 비디오 모니터 BT - 3DL2550 현장에 꺼낼

3D 모니터로 3D 촬영을 강력하게 도움을 준다.

구동 전압은 24V를 위해 카메라 배터리 2 개 직렬 연결하는 등 전원에 궁리가 필요하지만

AC 전원 이외의 외부 전원도 구동시킬 수있다.

 

해당하는 3D 영상의 입력 방법은 LR 별도의 신호를 입력하는 코뿔소 마르 방식,

주사선마다 좌우의 그림을 번갈아 가며 나타나도록 라인 바이 라인,

가로로 압축 좌우 영상을 표시했다 사이드 바이 사이드의 3 종류.

 

 

표시 방법은 라인 바이 라인 표시가되고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표면에 붙어있는 3D 용 광학 필터를 통해 제공 원형 편향 필터 안경을 좌우 그림을 분리하여

시청함으로써 입체시하는 구조로되어있다.

 

이 원형 편향 필터 안경, 3D VIERA 같이 활성 셔터 방식 안경에 비해 깜빡임을 느끼지 않고,

약간의 경사에도 3D 디스플레이를 유지할 수 있고 비용도 우수하다.

3D 영상의 촬영은 지금까지 기록하는 그림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원격지에 입체시하는 프리젠 테이션 용도로 수요가있을 것이다.

사진 편집의 사용은 이전에없는 개념 및 영향에 유의할 필요가있다,

이번 Panasonic의 제품은 영상 제작 환경에 새로운 요구를 가져오는 것이 될 것이다.

 

 

 

 

촬상소자

유효 207 만 화소 (1920 × 1080) MOS × 3

기록 방법

AVCHD (PH 모드 포함)

기록 미디어

SDHC / SD 메모리 카드 × 2 (L / R)

기록 시간

PH 모드 : 최장 180 분 (32GB SDHC / SD 메모리 카드 2 개 사용)

입출력 단자

이중 HD SDI 출력, HDMI 1.4 × 1, XLR 오디오 입력 × 2

기타

내장 스테레오 마이크, 트윈 렌즈 카메라 원격 터미널

질량

3kg

소비 전력

(16W 단독 사용시)

부속품

AC 어댑터 / AC 코드, 배터리 (5400 mAh) 1 개, 배터리 충전기 / AC 코드, 마이크 홀더 (나사, 어댑터), 아이 컵, 렌즈 캡, INPUT 단자 캡 2 개,  콘텐츠 복구 소프트웨어